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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상남도교육청은 개별 맞춤형 미래교육 및 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신장을 지원하고자 아이북을 보급·관리하고 있습니다. 학생들의 아이북 활용 교육활동을 위해 아이북 관리 및 사후관리(AS) 절차, 유·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▣ 학생 아이북 관리
? “아이북은 학생 교육을 위한 경남교육청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”
? 학생 스스로 아이북 관리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학습활동에 적극 활용하도록 합시다.
▣ 아이북 사후관리(AS) 접수 방법
?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☎055-1396) 또는
? 아이북 기기에서 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점검 요청 클릭
▣ 아이북 파손·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
1. 아이북 파손 시
? 콜센터(055-1396) 연락
또는
? 학생단말기관리 사이트 접수
▶
파손
보고서
작성·제출
? 파손 기기 제출
? 리퍼 기기 받기
(미래교육원)
?아이북 관리위원회 개최
: 수리비 청구 심의·결정
※ 파손 아이북을 학교에 제출 시 스티커 또는 포스트잇에 학반, 성명 기재 후 제출 바랍니다.
2. 아이북 분실 시
▣ 아이북 유·무상 수리 기준
※ 학기별 3회 이상 동종 사후관리(AS)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발생할 수 있음.